본문 바로가기
리뷰/오블완 챌린지

크리스마스 트리 고민중

by danchell 2024. 11. 8.
반응형

 

크리스마스까지 +48

 

10월부터 크리스마스트리를 고민하고 있다. 블랙프라이데이까지 기다릴까 하다가 빨리 사고 싶어서 둘러보는 중! 고려하고 있는 요소는 소재, 크기 정도이다.

 

소재

PVC소재로 되어있는 트리는 풍성해 보이는 대신에 사실감이 떨어지고 PE소재의 트리는 잎이 하나하나 표현되어 있어 사실적이지만 가격이 비교적 비싸다. 일단 PE소재로 구매할 것 같다.

 

고민 중인 트리

일단 온라인몰 위주로 찾아보고 있고 해외 직구도 고려중이다. 그런데 얼마 전에 이케아 온라인에서 물건을 사다가 크리스마스 관련 물품도 구경을 했는데 방에다가 간단히 배치하기에 딱 좋아 보이는 빈테르핀트 인조식물도 괜찮아 보인다. 일단 작지만 풍성해 보이고 잎뿐만이 아니라 중심이 되는 나무 자체도 인조적이지 않아서 마음에 든다. 하지만 크리스마스에 사용하는 트리는 오래 두고 사용하기 때문에 보관상 접이식이 좋을 것 같기도 해서 아직까지는 고민 중이다.

 

 

VINTERFINT 빈테르핀트 인조식물 - 실내외겸용/크리스마스 트리 그린 - IKEA

IKEA - VINTERFINT 빈테르핀트, 인조식물, 실내외겸용/크리스마스 트리 그린, 실물처럼 보이는 인조식물로 오랫동안 산뜻하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떨어진 솔잎을 치우지 않아도 되는 크리스마스 트

www.ikea.com

장식

후기를 보면 트리는 1차 관문일 뿐이고 장식과 전구가 본격적인 고민거리인 것 같다. 그냥 세트로 파는 거 사 보는 것도 좋을 것 같다. 그런데 그 해를 기념할 수 있는 장식을 하나씩 구매해보고 싶은 바람이 있다.

 

 

 

반응형

댓글